News & Featured

기아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방법

-EV6 전시-
Now Reading:  
기아가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방법

언플러그 그라운드 성수에서의 EV6 전시

입장과 동시에 기아의 지속 가능성 메시지를 담은 압도적인 규모 전시에 놀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EV6전시는 자연과 인간의 조화에서 영감을 받은 기아의 새로운 디자인 철학 ‘Opposites United’ 볼 수 있는데요. 자동차의 기계적인 요소가 자연적 요소와 만나 중화 되고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과정을 섬세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고스란히 느껴져 좋았습니다!

환경

‘전기차’라는 키워드만 봐도 훌륭하지만, EV6는 원료 채취부터 폐차까지 모든 과정의 탄소 배출을 줄이는 노력 끝에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제품 탄소발자국’👣인증을 획득했다고 하니 다시 한번 박수를 칩니다. 플로어 매트, 도어포켓, 시트 등 내장 소재 곳곳에도 폐플라스틱을 재활용하였다고 하네요.

협업

본 전시에는 EV6를 이루는 소재를 주제로 @recode_ 와 함께 협업하여 혁신적 기술 E-GMP 소개하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습니다. E-GMP는 기아가 선보일 전기차의 혁신성 구현의 근간이 될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입장 시 발급되는 QR코드로 재미있는 체험 후 이벤트 코인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코인은 라운지에 준비된 친환경 제품으로 구성된 랜덤 박스 자판기에 쏙 넣으면, 선물로 교환이 가능하니 즐거운 요소들을 놓치지 마세요!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자연과 대비적인 개념을 결합하여 만들어내는 시너지를 받고 싶다면 적극 방문을 추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