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날에도 비 오는 날에도 목줄을 잡고 외출하는 반려인을 위한 최고의 보상은 시원한 공간에서 즐기는 맛있는 식사죠! 메뉴를 고르는 고민도 있지만, 무더위 속 테라스가 아닌 실내 공간에서 애견과 함께 입장 가능한 식당까지 찾아야 하니 외식을 포기할 때도 있습니다. 느긋한 주말에는 시각까지 만족시키는 브런치 메뉴를 바빴던 하루의 마무리는 피로를 풀어주는 와인 한 잔과 특별한 미식 디너도 함께 즐겨보세요. 서울숲 산책 코스와 함께 맛집이 많은 성수동에서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애견동반 식당을 소개합니다.
아치
화이트톤과 목재로 완성된 미니멀 인테리어와 창밖에 펼쳐지는 서울숲 뷰를 감상하면서 반려견과 함께 특별한 브런치 데이트를 할 수 있는 맛집 아치. 맛있는 음식을 매장의 이름이 새겨진 식기에 담아 아름다운 플레이팅까지 완성하니 시각도 만족시키는 미식 체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파스타, 샐러드, 생선 등 고급스러운 양식 과 내추럴 와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료 메뉴만 주문 가능한 옥상 공간도 있으니, 산책 후에 가벼운 카페 휴식에도 추천합니다.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0-12
화~일 11:00~22: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문화식당
맛있는 음식, 감각적인 공간, 좋은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문화식당은 서울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는 인기 맛집입니다. 성수점은 아늑한 동굴을 테마로 한 공간으로 어두운 실내에서 반짝이는 따뜻한 불빛이 반려견과 함께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습니다. 매력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특별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는데, 파스타, 샐러드 등 양식과 제육덮밥, 김치볶음밥 등 익숙하지만 새로운 조합을 살린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소형견만 동반 가능하다고 하니 방문시 참고하세요.
서울 성동구 성수일로4길 45 2층
매일 11:30~22:00 (16:00~17:00 브레이크타임)
르베지왕
채식식단을 지향하는 반려인의 오아시스, 르베지왕에서는 편안하고 햇빛 가득한 공간과 신선한 재료로 만든 샐러드보울, 카레, 오므라이스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미국식 다이너를 연상시키는 빈티지 감성의 식당으로 산책 코스를 마친 후 피곤한 몸을 충전시킬 건강한 메뉴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채소와 비건 식품 구매도 가능하며 장보기 심부름까지 한곳에서 끝낼 수 있습니다. 운이 좋으면 주인이 키우는 사랑스러운 반려견도 만날 수 있습니다.
서울 성동구 연무장1길 15-1
월~금 11:00~20:0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토~일 11:00~16:00
둡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늑한 마당에 야외석이 준비된 인기 브런치 맛집 둡. 낮에는 맛과 비주얼을 모두 챙긴 브런치 메뉴를 저녁에는 엄선된 내추럴 와인 리스트와 고급스러운 양식과 와인 안주를 맛볼 수 있습니다. 유명한 성수동 데이트 스팟이기도 하지만 반려인들 사이에서도 알려진 펫 프렌들리 맛집입니다. 브런치 카페 이용 시 야외도 실내도 애견 동반 가능하지만 저녁에는 야외 테라스만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점, 방문에 참고하세요.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16-8
매일 12:00~22:00 (16:00~18:00 브레이크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