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Featured

겨울을 즐기기 위한 착한 액세서리

지구까지 따뜻해질 필요가 없으니까
Now Reading:  
겨울을 즐기기 위한 착한 액세서리

기온이 내리면서 스타일보다 기능성이 중요해지는 겨울 패션. 든든하고 따뜻한 아우터는 합리적인 선택이 필수이지만 액세서리는 마음이 끌리는대로 골라보고 싶네요. 날씨도 옷장도 어두워지는 앞으로의 계절에 유쾌한 마음을 더하는 아이템을 모았습니다. 볼 때마다 기분이 밝아지는 컬러도 즐기고 우리가 따뜻하게 지내기 위해 지구까지 따뜻해지지 않도록 지속가능한 패션을 만나보세요.

DAUGHTER

Corduroy Label Wool Glove

단조롭게 느껴질 수 있는 겨울 아우터와 매칭하기 좋은 파스텔컬러 장갑. 신축성과 회복력이 뛰어나고 부드러운 촉감의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해 흔히 볼 수 있는 부직포 라벨 대신 핑크색 코듀로이 원단으로 만든 라벨이 더해져 감동을 받는 디테일입니다. 도우터는 오래 즐겨입을 수 있는 좋은 디자인과 좋은 소재에 집중하는 브랜드로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브랜드와의 인터뷰를 확인하세요. 장갑은 도우터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Daughter

OU

Go Out Cashmere Muffler

오유는 최소한의 가공을 거치고 염색되지 않은 캐시미어를 사용한 자연과 가까운 제품을 전개합니다. 캐시미어 특유의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과 따뜻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은 브랜드의 철학이라고 하는데 옷장에 하나라도 꼭 있어야 하는 캐시미어 머플러는 대표 아이템입니다. 늘어남을 방지하는데에 도와주는 탄탄한 립과 모서리에 컬러 포인트를 더한 중성적인 디자인으로 취향이 바꾸어도 계속 쓰고 싶은 겨울 액세서리입니다. 브랜드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 OU

GANNI

Recycled Wool Beanie

세련된 북유럽 스타일에 다채로운 컬러감을 더하는 덴마크 브랜드 가니. 심플하면서 개성 넘치는 니트 비니 시리즈는 깔끔한 베이지 톤, 파스텔 핑크, 로고 패턴까지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컬렉션입니다. 재활용 울 혼방 소재를 사용하고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의 가치관을 표현한 디자인으로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니의 니트 비니 시리즈는 브랜드의 온라인 스토어, 국내 온오프라인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Ganni

SMK

Modal Leg Warmers

추억의 레그워머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지속가능한 댄스웨어 브랜드 SMK의 제품은 친환경 소재인 모달을 두겹으로 사용해 부드럽고 따뜻한 착용감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댄서들이 웜업을 할 때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통기성이 뛰어나고 보온을 오래 유지하는 고기능성 제품입니다. 평소에 즐길 수 있는 뉴트럴 컬러, 겨울 옷장에 재미를 더하는 스트라이프 등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브랜드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 SMK

GREEN BLISS

Christmas Tree Socks

부담스럽지 않고 기분 좋은 연말 선물을 찾는다면 양말은 가장 안전한 선택입니다. 자연과 동물의 소중함을 이야기하고자 하는 브랜드 그린블리스의 귀엽고 위트 넘치는 디자인은 단조롭고 어두운 겨울 패션에 재미를 더할 아이템입니다. 유기농 코튼 소재를 사용하고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으로 높은 품질로 옷장에서 꺼낼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디테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크리스마스 시리즈가 인기라고 하는데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브랜드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골라보세요.

© Green Bli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