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 광고가 끊임없이 쏟아지는 블프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충동적인 구매를 하기 쉬운 시기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한 눈 팔지 않고 오래 간직할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 가장 지구에 착한 구매 방법입니다. 소비를 할 수밖에 없는 세상에서 가치소비를 하고 싶은 지구 힙스터들을 위해 착한 브랜드들의 매력적인 신상품을 모아봤습니다. 오래 사용하는 물건이 결국 가장 친환경적이라고 하는데 겨울 시즌을 넘어 오래오래 함께할 아이템이 되어줬으면 하네요.
FOUNTAIN OF WATERS
캑터스호텔 바디워시
추위에 치친 피부의 부드럽고 건강한 모습을 되찾기 위해 도와주는 비건 바디워시. 사막에서 동물들이 호텔처럼 선인장 안에서 밤을 보내는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하는데 캘리포니아 대자연을 상상하게 만드는 달콤하고 아늑한 향은 힐링 시간을 만들어줍니다. 각질 제거 기능이 있는 저자극 스크럽과 보습이 좋은 성분이 포함된 제품으로 자연 오염의 주범이 되는 아몬드 껍질을 사용함으로 환경을 돕는 것도 반가운 점입니다. 지금 브랜드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FREITAG
Rip-Off 백 시리즈
매끈한 새것보다 주인의 흔적이 남아있고 사용감이 있는 중고 아이템이 더 멋있을 때가 있습니다. 업사이클링의 아이콘인 프라이탁이 빈티지 감성을 연출한 시리즈 ‘Rip-Off’를 출시했는데 제작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나온 흔적이 주인공이 된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쇼핑 백, 핸드 백팩, A4과 A5 파우치 종 4가지 디자인으로 준비되어 있고 라이프스타일에 가장 맞는 걸로 골르고 싶네요. 익숙하지만 새로운 모습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프라이탁의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TIMBERLAND x PANGAIA
캡슐 풋웨어 컬렉션
겨울 풋웨어가 좀 심심하다 싶을 때 선명한 컬러의 부츠는 어떤가요?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와 지속가능한 소재를 연구개발하는 패션 브랜드 판가이아가 만나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책임감 있게 재배한 고무, 아바카 식물 섬유,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면 등 지속가능한 소재를 활용해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는 부츠는 탐벌랜드의 상징적인 실루엣에 판가이아의 시그니처 컬러인 팜 그린과 갤럭시 핑크를 더합니다. 지금 팀버랜드의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보세요.
PLEATS MAMA
폐어망으로 만든 WFN 에디션
바닷속을 헤매는 폐어망이 국내에만 약 4만 4000톤으로 해양 쓰레기에 50% 가까이 차지한다는 충격적인 사실. 깨끗한 바다를 꿈꾸는 업사이클링 가방 브랜드 프리츠마마가 폐어망 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폐어망을 재활용해 만든 ‘WFN (Wasted Fishing Nets)’ 백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겨울에도 바다를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아이템은 겨울 아우터와 어울리는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재 프리오더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프리츠마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DONGGUBAT
반려시선 스파 입욕제
반려견을 키우고 있다면 반가운 신상품. 지속가능한 뷰티 브랜드 동구밭이 강아지를 위한 스파 입욕제를 출시했습니다. 추운 겨울 산책을 마친 후 건조한 피부의 건강을 되찾기 위해 도와주는 목욕 시간을 선물해주세요. EWG 그린 등급 성분을 사용하고 유해물질을 첨가하지 않기 때문에 반려견의 안전까지 생각하는 제품으로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테라피 기능까지 있다고 합니다. 지금 브랜드의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